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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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제 시작한 트레이더스, 코스트코와의 차이는?
[일요신문] 회원제를 도입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창고형 할인점 최강자 코스트코 홀세일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약 2조 원 이상 코스트코가 앞서고 있다.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킨텍스점.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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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바꾼다…유료 멤버십도 도입
[일요신문]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간판을 바꾼다.이마트 트레이더스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간판을 바꾼다. 사진=이마트 제공이마트는 이같은 내용을 포함한 ‘트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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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상품” 정리하던 ‘빅마켓’ 다시 키우는 롯데마트 기대와 우려
[일요신문] 롯데마트가 창고형 할인점인 빅(VIC)마켓 사업으로 재도약에 나선다. 지금까지는 수익성 떨어지는 점포들을 정리하며 구조조정에 힘썼다면 앞으로는 성장성 있는 창고형 할인점을 키워 오프라인 유통 강자의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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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1232억 원…3년 만에 1000억 원대 복귀
[일요신문] 이마트가 올해 1분기큰 폭의 실적 개선을 이뤘다. 이마트는 연결 기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123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154.4%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1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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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들 온라인 질주 중 신세계 ‘오프 역주행’ 묘수 될까
[일요신문] 이마트가 오프라인 부문의 선전에 힘입어 올해 3분기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가운데 향후 투자 방향성을 놓고 경쟁사와 다른 전략을 취해 눈길을 끈다. 이마트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에 투자액을 줄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