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22건-
쿠팡 유료 ‘와우 멤버십’ 요금 58.1% 인상…월 7890원
[일요신문] 쿠팡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와우 멤버십’ 요금을 월 7890원으로 58.1%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서울 송파구 쿠팡본사 전경. 사진=박정훈 기자 쿠팡 멤버십 회비 인상은 지난 2021년 12월 29
-
1등 플랫폼 배신? 생존전략 불가피? 진료예약 앱 ‘똑닥’ 유료화 엇갈린 시선
[일요신문]비대면 진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똑닥’앱(애플리케이션)의 유료 멤버십 도입을 두고 잡음이 나온다.앱의 주요 사용층인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은 갑작스런 유료화에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수익화에 어려움을
-
킬러 콘텐츠가 뭐지? 정용진의 ‘신세계 유니버스’ 기대감 크지 않은 까닭
[일요신문] 매출 기여도가 높은 충성 고객을 잡기 위한 ‘유료 멤버십’ 경쟁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뛰어들었다. 신세계는 오는 6월 7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론칭한다. 기존에 운영하던 SSG닷컴‧G마켓 온라
-
회원제 시작한 트레이더스, 코스트코와의 차이는?
[일요신문] 회원제를 도입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창고형 할인점 최강자 코스트코 홀세일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약 2조 원 이상 코스트코가 앞서고 있다.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킨텍스점. 사진
-
쏘카,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누적 가입자 15개월 새 30만 돌파
[일요신문] 카셰어링 업체 쏘카의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누적 가입자수가 30만 건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쏘카는 20일까지 2주간 멤버십 가입비 99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쏘카의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
-
‘돈도 별로 안 되는데…’ 대기업이 전기차 충전사업 시장 뛰어드는 이유
[일요신문] 중소기업 간 경쟁이었던 전기차 충전시장에 대기업 자본이 유입되면서 시장 경쟁이 격화하고 있다. 전기차 충전시장은 성장성뿐 아니라 대기업들의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출시 2년…누적 800만 명 가입
[일요신문] 네이버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 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누적이용자가 800만 명을 넘어섰다. 사진=네이버 제공2
-
쿠팡 와우 멤버십 가격 첫 인상…수익 끌어올리기 본격화
[일요신문] 쿠팡이 오는 30일부터 ‘와우 멤버십’을 2900원에서 4990원으로 인상한다. 유료 멤버십을 선보인 이래 처음이다.쿠팡이 와우 멤버십 가격을 인상한다. 사진=쿠팡 제공쿠팡은 지난 2019년 ‘와우 멤버
-
SK텔레콤, T멤버십 2.0 선보여
[일요신문] SK텔레콤은 오는 12월 1일부터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서울시 중구 SK텔레콤 본사. 사진=임준선 기자SK텔레콤은 이번 새로운 T멤버십 서비스에서 제휴사 규모를 확대했다. 고
-
교촌치킨, 순살 메뉴 주문 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일요신문]김장수 기자=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교촌 순살 메뉴 주문앱 주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교촌 주문앱에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교촌고
-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웰컴 키트’, 아스트리드 어워드 수상...독창적 디자인, 예술감성 인정
[인천=일요신문] 박창식 기자 = 파라다이스시티의 ‘멤버십 웰컴 키트’가 세계적 홍보 제작물 디자인 공모전 ‘2019 아스트리드 어워드(2019 Astrid Awards)&rs
-
“앱 하나만 깔아주세요” 은행원 앱팔이 전락
# ‘위비멤버스라는 앱 있거든. 그거 깔고 직원번호 XXXXXXXX 좀 넣어줘. 부탁할게.’ A 씨는 우리은행에서 은행원으로 근무하는 한 친구로부터 이런 문자 메시지를 받고 앱을 깔았다.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