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3건-
‘맞춤형 전략으로 승부수’…삼양식품 동남아서 입지 굳히기 나선다
[일요신문] 삼양식품이 국가별 맞춤형 전략을 앞세워 중국과 함께 최대 수출지역으로 꼽히는 동남아시아 공략에 고삐를 죄고 있다.태국 세븐일레븐 마라불닭볶음면 디지털 광고. 사진=삼양식품 제공삼양식품은 최근 태국 현지
-
‘모자의 힘’ 발휘될까? 삼양식품 김정수-전병우 호흡에 쏠리는 이목
[일요신문] 모자지간인 김정수 삼양식품 부회장과 장남 전병우 삼양라운드스퀘어(옛 삼양내츄럴스) 전략기획부문장의 경영 보폭이 커지고 있다. 김정수 부회장은 지주사인 삼양라운드스퀘어 대표에 올랐다. 최근 공식석상에 처음
-
지금까지 이런 라면은 없었다, 라면케이크!
[일요신문]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토트 아우’ 베이커리에 가면 디저트인지 라면인지 헷갈리는 독특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이름하여 ‘라면 케이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