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사제들은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김윤석-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 지금껏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와 소재로 연일 화제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는 영화 검은 사제들이 강동원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눈 뗄 수 없는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강동원의 화보는 검은 사제들 속 소녀를 구하려는 특별한 사제의 모습과 어우러지는 강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아름다운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함 없는 눈부신 비주얼로 분위기를 압도한다. 특히 이번 흑백 화보는 강동원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모델 포스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이렇듯 문제적 인물로 낙인 찍힌 김신부를 돕는 미션을 받지만 의구심을 버리지 못하는 신학생 ‘최부제’ 역을 섬세한 감정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표현한 강동원의 훈훈한 매력이 담긴 ‘하이컷’ 화보 공개로 검은 사제들에서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한국 영화계 최고의 스타 배우 강동원의 전우치에 이은 두 번째 만남, 새로운 소재에 과감히 도전한 신인 장재현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소재와 장르적 시도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 재미를 갖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11월 5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