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시리즈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EXO가 대대적인 콜레보레이션을 한다.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EXO의 만남은 앞서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 설치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부스에 EXO의 멤버 수호가 직접 방문하며 스타워즈의 팬임을 입증, 영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 또 다른 멤버 백현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루카스필름에 방문하여 스타워즈의 대표적인 캐릭터 ‘스톰트루퍼’와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특별한 인연을 자랑하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EXO가 팬들의 기대를 완벽하게 충족시키는 콜라보레이션을 예고, 앞으로 선보이게 될 다채로운 볼거리로 관객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할리우드 SF 영화의 대표작 스타워즈와 글로벌 아티스트 EXO의 콜라보레이션이 특별한 이유는 두 컨텐츠 모두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고,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감이 크기 때문. 더불어 10년 만에 돌아와 새로운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한국 대중문화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EX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신선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와 EXO가 선보이게 될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앞으로도 계속된다. 앞서 스타워즈시리즈의 팬임을 입증한 바 있는 EXO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시킨 신곡 ‘라이트 세이버’ 의 음원 및 특별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스타워즈 컨셉의 화보를 촬영할 예정으로 두 컨텐츠의 완벽한 조합을 관객들에게 확인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프로젝트 외에도 제작사 루카스 필름 방문하는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글로벌 아티스트 EXO와 할리우드 최고의 시리즈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가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EXO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는 2015년 12월 17일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