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 타이틀이 작정하고 만든 심장의 BPM이 날뛰는 영화 위아 유어 프렌즈가 팬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아트웍 공모전 수상작을 공개하였다.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3일까지 국내 최대 크라우드 소싱 디자인 공모전 브랜드인 ‘디자인레이스’에서 진행된 아트웍 공모전은 약 3,000뷰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입증하였다. 영화의 예고편, 포스터, 스틸 등을 통해 비춰진 청춘들의 꿈과 우정, 도전을 일러스트, 드로잉, 캐리커처 등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참가자들의 개성과 노력이 묻어난 작품들이 대거 출품돼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윤*’의 아트웍은 EDM 공연장의 열기를 강렬한 색채와 기하학적인 무늬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어 ‘이기*’의 아트웍은 <위아 유어 프렌즈>로 한층 더 섹시한 모습을 선보이는 잭 에프론을 화려한 색채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하였다. 마지막으로 파란 하늘의 배경이 돋보이는 ‘dkf*’의 아트웍은 잭 에프론과 스피커, LP판 등이 조화롭게 어울리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장려에는 최고의 DJ를 꿈꾸는 ‘콜’과 친구들을 각각 다른 방식으로 그려내고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를 더한 ‘송자*’의 아트웍, <위아 유어 프렌즈>의 메인 예고편에 삽입된 OST 저스티스와 시미안(Justice Vs Simain)의 ‘위 아 유어 프렌즈(We Are Your Friends)’에서 영감 받아 디제잉 장비인 DJC를 화려한 색감으로 디자인화한 ‘Rimh*’의 아트웍과 ‘콜’과 ‘소피’의 환상적인 케미를 파스텔톤의 색감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그려낸 ‘강이*’의 아트웍 등 총 10 작품이 선정 되었다. 공모전 당선자들에게는 위아 유어 프렌즈 예매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수여된다.
스타일리쉬한 아트웍 수상작을 공개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위아 유어 프렌즈는 20대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을 신나는 EDM 사운드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그려낸 작품으로, 이번 주 목요일인 11월 12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