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예고편에서 악의 창조주 ‘데비우스’의 위협에 맞서 지구를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친 ‘트레인포스’와 ‘다이노포스’의 모습을 공개한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이번 특별 영상을 통해 히어로 군단과 ‘데비우스’의 본격적인 대결을 선보이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공개된 특별 영상은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트레인포스와 다이노포스의 변신 장면으로 시작해 이번 작품의 스케일을 짐작케 한다. 히어로들의 개성을 한층 드러내는 화려한 효과와 포즈가 돋보이는 장면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승리의 이미지네이션! 트레인포스’, ‘브레이브 인! 다이노포스’라는 카피와 함께 화면을 압도하는 히어로 군단의 모습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제 곧 이 별을 파괴하고 새로운 별을 창조할 것이다!”라며 등장하는 데비우스에 맞서 “사상 최강 악당에 맞서는 스펙터클한 전투가 시작된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히어로 군단의 반격은 그들의 스릴 넘치는 대결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팬들에게 역대급 즐거움과 쾌감을 선사할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서로 다른 두 파워레인저 트레인포스와 다이노포스가 함께 힘을 합쳐 사상 최강의 악당 데비우스에 맞선 대결을 그린 작품. 40주년 기념 대작다운 화려한 볼거리와 아이들의 No.1히어로 트레인포스와 다이노포스의 짜릿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이번 작품은 11월 26일 개봉 예정.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