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거장 테렌스 맬릭 감독의 철학적 메시지와 아름다운 영상미로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 ‘나이트 오브 컵스’가 안방극장의 관객들을 찾아간다. 지난, 11월 24일(화)부터 IPTV(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 VOD)와 모바일(구글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 호핀, pooq, Btv 모바일, LTE비디오포털), 온라인(네이버, 곰TV, VINGO, 씨네폭스) 등의 사이트를 통해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하며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프레인 글로벌 제공
테렌스 맬릭 감독의 철학적인 깊이가 돋보이는 메시지와 촬영감독 엠마누엘 루베즈키가 선사하는 서정적인 영상미, 그리고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크리스찬 베일, 케이트 블란쳇, 나탈리 포트만의 뛰어난 연기력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나이트 오브 컵스>의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에게는 더욱 쉽게 영화를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며, 재관람을 희망하는 관객들에게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영화의 여운을 간직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올겨울, 지적 대화를 위한 필람무비로 자리 잡으며 철학, 종교, 심리, 미학 등 다양한 관점의 해석으로 영화를 관람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영화 <나이트 오브 컵스>는 IPTV, 온라인, 모바일 등의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 관객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11월 24일(화)부터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시작한 영화 나이트 오브 컵스는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며 영화를 보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