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CGV 아트하우스
연애하다 까이고, 썸 타다 놓치는 연애 을(乙) 두 남녀가 ‘원나잇 쿠폰’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극적인 하룻밤에서 전 애인에게 버림받은 ‘정훈’으로 분한 윤계상이 주말 방송가를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12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극적인 하룻밤은 윤계상의 눈부신 방송 활약으로 주말 내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대세 프로그램 tvN [삼시세끼 어촌편2]를 시작으로 영화소개 프로그램, 최고의 청취율을 자랑하는 라디오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까지 출연하며 팬들을 만났다. 윤계상은 그간 드라마, 영화 외의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던 배우이기에 그의 방송 출연에 많은 팬들은 더욱 큰 반가움을 표시했다. 금요일 밤부터 방송가를 장악하며 윤계상, 극적인 하룻밤이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평정한 것은 물론 방송을 만나본 이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윤계상 예능에선 간만에 보는 듯 한데 괜찮은 사람 같다”(네이버_한나****), “윤계상의 매력 재발견!!”(네이버_bohy****), “윤계상 호감됨ㅋㅋㅋㅋ 너무 열심히 하는 모습이 멋졌어요ㅋㅋ”(네이버_예*), “해맑은 매력 터졌다ㅋㅋㅋ 보고 있으니 나까지 편안하고 웃게 되더라ㅋㅋㅋ 잘생기고 성격까지 매력터지는 오빠… 더럽!”(네이버_gods****)등 많은 네티즌들은 소탈한 모습을 보여준 윤계상의 모습에 호감을 표했다.
주말 내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한 영화 극적인 하룻밤은 요즘 남녀의 솔직하고 리얼할 연애 이야기로12월 3일 개봉하여 극장가를 접수할 것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