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 가을 <탐정 : 더 비기닝>과 인기리에 방영중인 <응답하라 1988>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동일이 카지노를 두고 ‘장태영’과 날카로운 대립각을 세우는 폭력 조직 보스 ‘조원근’ 역을 맡아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를 뽐낼 예정이다. 여기에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 이경영이 전직 형사 출신 르포 작가 ‘노염’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또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배우 이성민은 ‘장태영’이 치료차 다니는 VVIP 재활병원 의사 ‘최진기 박사’ 역을 맡아 김수현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내부자들>에서 ‘조상무’ 역으로 소름 끼치는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 조우진은 극 중 상류 비즈니스 설계사인 변호사 ‘사도진’ 역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그리고 <리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신인배우 한지은은 극 중 연예계의 주목 받는 기대주인 여배우 ‘한예원’ 역으로 출연한다.
영화 <해적> <패션왕> 등을 통해 충무로의 차세대 히로인으로서 신고식을 치룬 설리가 장태영이 다니는 VVIP 재활병원의 재활치료사 ‘송유화’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최근 <암살> <내부자들> <대호>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창적인 캐릭터를 소화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홍파, <나의 독재자> <암살>에 출연해 강한 인상을 남긴 배우 정인겸, <프로듀사> 등 브라운관에서 씬스틸러로 맹활약 중인 배우 최권이 <리얼>에 합류했다.
2015년 여름 전세계 개봉된 <미션 임파서블5>를 투자 배급했던 알리바바 픽쳐스가 영화 <리얼> 투자를 확정 짓고 중국 내 배급권을 갖게 되어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수현, 성동일, 이경영, 이성민, 조우진까지,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을 확정한 <리얼>은 지난 28일(월) 고사를 진행하고 2016년 1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