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영화 <극장판 아이엠스타>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개봉을 향한 본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주인공 ‘라임’이와 친구들이 원장님에게 미션을 받고 서 있는 장면을 시작으로 설렌 표정을 한 채 제작보고회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까지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무대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춤을 연습하는 장면을 통해 ‘라임’이와 친구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으며, 어딘가를 응시하며 고민에 빠진 듯한 모습의 ‘하늘’이와 ‘루나’의 모습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마지막 스틸에서 모두의 힘으로 함께 만든 꿈의 무대에 선 ‘라임’이의 모습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오는 2월 11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아이엠스타>는 ‘아이돌’과 ‘음악’을 소재로 일본과 국내를 휩쓴 어린이 킬러컨텐츠 ‘아이엠스타’의 국내 첫 극장판. 동명의 카드게임과 TV시리즈로 어린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각종 캐릭터 상품들로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최근 국내를 강타하고 있는 음악 컨텐츠 열풍에 더해 TV시리즈의 음악과 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극장판 아이엠스타>에는 TV시리즈 에서 본 적 없던 새로운 춤과 음악이 가득한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톱 아이돌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 나가는 주인공 ‘라임’이의 훈훈한 성장스토리를 담은 <극장판 아이엠스타>는 눈과 귀를 사로 잡는 트렌디한 소재와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스토리로 극장가를 찾은 어린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꿈과 열정 가득한 무대를 기대케 만드는 1차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극장판 아이엠스타>는 오는 2월 11일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jan0206@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