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는 DGB생명 출범 3년차를 맞이한 시점에서 경기침체, 보험시장 다변화 등 대외환경 악화 속에서 CEO와 임직원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전략적 방향성을 공유해 전사적인 협업과 전략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진행된 설명회는 오익환 사장이 고객감동전략을 핵심테마로 한 프리젠테이션을 발표하고 즉석에서 회사 전략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CEO 발표에서는 DGB생명의 경영전략을 ▲고객감동전략 ▲상품과 채널전략 ▲디지털 혁신 대응 ▲중장기 발전방향 순으로 설명했다. 특히 보험의 목적을 불확실한 미래의 부채에 대비하여 확실한 보장자산을 준비하는 것으로 정의하고 맞춤보장 설계로 완전판매를 통해 고객감동을 이루는 스토리텔링(Story-Telling)을 실천해 보험 본연의 위험률차이익을 중심으로 손익을 확대하고 성장의 변곡점을 넘어 도약을 이뤄내겠다고 다짐했다.
ilyo11@ilyo.co.kr
-
‘천궁II’ 앞세워 ‘K-대공망 벨트’ 구축…LIG넥스원에 쏠리는 이목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00 )
-
‘하이브리드 모델이 효자네~’ 르노코리아, 10월 총 1만2456대 판매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11 )
-
‘투명병과 라이트’…맥주 시장을 관통하는 두 가지 키워드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