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한술)는 22일 풀만호텔 빌라드 룸에서 경남관내 VVIP고객 과 영업점 VIP고객 담당 팀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VVIP고객을 위한 세미나’를 실시했다.<사진>
이번 세미나는 ‘2019년 부동산 시장 전망’ 과 ‘꼭 알아야 하는 절세 전략’으로 구성됐다. 국세청 공무원 출신 세무사와 상업용부동산투자분석전문가를 초빙, ‘국내 부동산 시장’과 ‘절세 포인트’ 등의 정보를 제공했다.
특히 일방적인 정보제공에 그치지 않고, 개별 면담 및 상담시간을 따로 진행하여 참석한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NH농협은행 김한술 본부장은 “농협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의 농협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농협은행의 다양한 WM서비스 채널을 소개해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 경남본부는 65명의 WM과 70여명의 차세대 WM을 운용하고 있으며, 고객별 자산현황 및 투자성향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Wealth Management System’을 활용하고 있다.
#NH농협 창원시지부, ‘경남 제로페이 활성화 릴레이 홍보’ 행사 참여
NH농협 창원시지부(지부장 이성섭)는 22일 창원시 상남동 소재 음식점에서 경남 제로페이 사업의 성공적인 정착과 NH앱캐시 활성화를 위한 릴레이 홍보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
이번 이벤트는 NH농협은행 김한술 경남본부장을 시작으로 경남 관내 시군지부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제로페이-NH앱케시 활성화 켐페인 행사에 경남도내 2번째로 행사에 참여했다.
이성섭 지부장은 NH앱캐시 어플을 통해 제로페이 결제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제로페이 결제시스템이 아주 간편하게 구성돼 있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사업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경남본부, 우수직원 힐링 간담회 개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한술)는 지난 15일 창원NC파크에서 1/4분기 우수한 사업성과를 거둔 직원 약 30여명을 초청해 힐링 간담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행사는 경남관내 사업성과 우수직원들이 참석해 서로의 고객관리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하고, NC다이노스 승리기원을 위한 뜨거운 응원전도 함께 펼쳐졌다.
농협은행 경남본부는 직장 내 칭찬문화 확산과 우수직원 우대를 위해 자체 우수직원 육성 프로그램인 ‘마케팅 MVP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한 전 직원 마케팅 역량강화와 사업추진 동기부여로 은행권을 선도하는 마케팅문화를 구현해 나가고 있다.
김한술 본부장은 우수직원들과의 간담회에서 “어려운 사업 환경에서도 놀라운 성과를 보여준 여러분이 NH농협은행을 이끌어 가는 리더”라며 “고객과 상생하는 농협은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일하는 직원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