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검색결과
59건-
모처럼 분위기 탄 컬리 ‘패션 크로스셀링’으로 날개 달까
[일요신문] 컬리가 수익성 측면에서 모처럼 좋은 분위기를 타고 있다. 지난해 12월 처음으로 상각전영업이익(EBITDA) 흑자를 기록한 데 이어 올해 1분기 첫 영업이익(분기 기준)을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
쿠팡 유료 ‘와우 멤버십’ 요금 58.1% 인상…월 7890원
[일요신문] 쿠팡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와우 멤버십’ 요금을 월 7890원으로 58.1% 인상한다고 12일 밝혔다.서울 송파구 쿠팡본사 전경. 사진=박정훈 기자 쿠팡 멤버십 회비 인상은 지난 2021년 12월 29
-
1등 플랫폼 배신? 생존전략 불가피? 진료예약 앱 ‘똑닥’ 유료화 엇갈린 시선
[일요신문]비대면 진료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똑닥’앱(애플리케이션)의 유료 멤버십 도입을 두고 잡음이 나온다.앱의 주요 사용층인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은 갑작스런 유료화에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수익화에 어려움을
-
‘중소돌의 기적’ 피프티 피프티에 브로커가?…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저격
[일요신문] 단 한 곡으로 해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초신성'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활동 외의 이슈를 맞닥뜨렸다. 중소돌(중소엔터사 소속 아이돌의 줄임말)의 기적이라고 불릴 정도로 데뷔 1년이 채 되기도 전에
-
킬러 콘텐츠가 뭐지? 정용진의 ‘신세계 유니버스’ 기대감 크지 않은 까닭
[일요신문] 매출 기여도가 높은 충성 고객을 잡기 위한 ‘유료 멤버십’ 경쟁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뛰어들었다. 신세계는 오는 6월 7일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론칭한다. 기존에 운영하던 SSG닷컴‧G마켓 온라
-
회원제 시작한 트레이더스, 코스트코와의 차이는?
[일요신문] 회원제를 도입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 창고형 할인점 최강자 코스트코 홀세일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약 2조 원 이상 코스트코가 앞서고 있다.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킨텍스점. 사진
-
르세라핌 1위, 카즈하‧사쿠라 큰 그림? 일본서 라인차트 ‘정상’
[일요신문] 르세라핌이 일본 라인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으로 데뷔했다.사진= 르세라핌 인스타그램르세라핌은 25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
-
[인터뷰] ‘리멤버’ 이성민 “젊은 배우와 단짝 케미? 연기 잘한 남주혁 덕”
[일요신문] “가장 걱정했던 건, 이 영화가 개봉했을 때 대중들이 '또 이런 영화야?'라고 받아들이면 어쩌나였어요. '이제 와서 또(친일파 처단 이야기를 하나)?' 하면서요. 저 개인적으로는 영화가 굉장히 만족스럽게
-
[배틀M] ‘리멤버’ 지금, 이 시국, 누군가에겐 분명 ‘힐링 영화’
[일요신문] 최근 수년간 포털사이트의 정치·사회 뉴스 기사와 댓글란에서 볼 수 있는 ‘토착왜구’들의 레퍼토리를 풀코스로 모아놓은 듯하다. 그들을 향해 말이나 행동으로 직접 옮기지 않았어도 속으로는 한 번쯤 생각해 봤
-
쏘카,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누적 가입자 15개월 새 30만 돌파
[일요신문] 카셰어링 업체 쏘카의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포트 누적 가입자수가 30만 건을 돌파했다. 이에 따라 쏘카는 20일까지 2주간 멤버십 가입비 99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쏘카의 모빌리티 멤버십 패스
-
‘돈도 별로 안 되는데…’ 대기업이 전기차 충전사업 시장 뛰어드는 이유
[일요신문] 중소기업 간 경쟁이었던 전기차 충전시장에 대기업 자본이 유입되면서 시장 경쟁이 격화하고 있다. 전기차 충전시장은 성장성뿐 아니라 대기업들의 기존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분석되고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출시 2년…누적 800만 명 가입
[일요신문] 네이버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800만 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밝혔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서비스 누적이용자가 800만 명을 넘어섰다. 사진=네이버 제공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