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애니메이션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다의 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이 소장 욕구 자극하는 신년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년 축하 이미지는 마법에 걸린 동생을 구하는 오빠 벤과 강아지 쿠의 흥미진진한 오션 어드벤쳐를 고스란히 담은 듯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귀여운 외모의 시얼샤와 바다표범은 관객들의 얼굴에 미소를 번지게 하고 아빠와 할머니, 남매와 강아지 쿠가 함께 케익 앞에 서있는 이미지는 신정을 맞이해서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있는 듯한 시끌벅적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풍긴다. 그리고 <바다의 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의 마스코트 강아지 쿠의 이미지는 당장이라도 그림을 뚫고 나올 것 같은 활기찬 기운을 뽐내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한편 12/29(화) 대한극장에서 진행된 일반 시사회는 폭발적인 현장 반응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호평 가득한 입소문이 퍼져 화제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시사에서 엄청 즐겁게 봤네요ㅠ 마지막 장면에선 눈물이 줄줄ㅠㅠ 예쁜 그림과 음악만으로도 행복했는데 아름다운 스토리까지.. 추천합니다!”(@예둥이), “동화의 진수를 보고싶다면 강력추천. 아름다운 선율에 감동받았다”(@rerabbit), “영상 최고 강추입니다요”(@명아), “영화 재미있게 봤어요^^”(@wano****), “또 보고싶네요”(@asdj****), “가족과 함께하면 참 좋을 영화”(@manj****), “아름다운 그림과 아름다운 음악과 아름다운 이야기”(@석정균), “북유럽 전설을 이렇게 예쁘게 그려낼 수 있는 영화는 다시 없을거라고 장담”(@김마론), “어른이 봐도 힐링되는 애니메이션”(@이알미), “아름다운 그 자체”(@Sophia Q) 등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운 영상과 환상적인 음악,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는 톰 무어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에 아낌없는 극찬을 쏟아냈다.
시선을 사로잡는 신년 축하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바다의 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은 2016년 1월 14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신나는 오션 어드벤쳐로 초대할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