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동료 등 누구와 함께 떠나도 좋다.
전국 방방곡곡 수많은 관광명소가 있지만 싱그러운 자연과 다양한 레포츠가 함께 어우러진 무주는 더욱 인기만점이다.
인근으로는 푸른 자연을 품은 덕유산 국립공원을 비롯해 구천동 계곡이 자리잡고 있고, 아이들의 체험활동 장소로도 제격인 반디랜드 및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와인동굴 등 볼거리도 즐비하다.
그렇다면 풍요로운 여행 뒤 지친 몸을 안락하게 쉬면서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도 나눌 수 있는 무주펜션까지 있으면 금상첨화다.
안락한 휴식처로 해마다 무주를 찾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는 ‘황실펜션’은 힐링은 물론 레포츠까지 가능한 1석 2조 무주펜션이다.
무주구천동의 덕유산 국립공원과 인접한 곳에 자리잡아 찾아오기도 편리한 이곳은 펜션 앞으로 무주구천동 33경 계곡이 흐르고 있어 뛰어난 경관이 큰 장점이다.
게다가 넓은 주차장이 있어 주차 스트레스 없으며 여름철이면 시원하고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많은 피서객이 찾고, 겨울이면 노블스키샵과 연계해 스키렌탈 및 리프트 할인, 강습 등 원스톱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간편하게 겨울레포츠를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산장에서 하루 밤을 보내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옥탑 독채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실내인테리어는 인근 무주펜션 중 단연 으뜸이며, 무주리조트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펜션 앞 하나로 마트 및 주변 식당가, 편의점 등을 손쉽게 이용 할 수 있다.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장, TV, 냉장고, 가스렌지 등이 잘 갖춰져 있고, 커플룸(2인기준), 가족룸(4인기준), 옥탑독채(2인기준)가 준비되어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문제없다.
또한 모든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고 원한다면 야외 바베큐장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기에 음식물만 가지고 오면 직접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기에 여행시 많은 비용이 지출되는 식비를 줄일 수 있어 경제적이다.
객실에서 바라다보는 시원한 전망과 감탄이 절로 나오는 푸른 자연, 그리고 다양한 레포츠가 함께하는 무주여행이 가능한 만큼 365일 언제나 안락한 무주리조트펜션이자 무주숙박으로 찾기에도 좋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