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 해를 준비해야 하는 이 맘 때쯤에는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들기 마련이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그 어느 곳이든 즐거운 여행이 가능하지만, 이왕이면 짜릿한 레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이 금상첨화다.
덕유산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배경 삼아 겨울철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소풍펜션’은 연말연시 여행객들에게 제격인 무주펜션이다.
무주리조트 상행선에 위치해 찾아오기에도 편한데다, 무주에서 단연 큰 규모를 자랑해 가족이나 커플을 위한 안락한 안식처임은 물론 단체규모의 워크샵 및 모임을 준비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기 때문이다.
15평부터 50평까지 다양하게 준비된 객실은 마치 우리 집 인양 쾌적하고, 든든한 식사 및 회의를 위한 야외 바비큐 장과 세미나실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하다.
특히 겨울철 스키시즌에 펜션을 찾는 이용객들을 위해 건물에 직영으로 운영하는 무주스키샵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인기 만점이다.
무주리조트를 이용하는 손님들은 펜션에서 스키보드장비, 스키보드복, 리프트권, 강습을 숙박과 함께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어 그야말로 1석 4조의 혜택이다.
짜릿하게 겨울 레포츠를 즐기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긴 줄을 기다려 반납하거나 할 필요 없이, 펜션을 이용해 장비를 반납하고 바로 쉴 수 있어서 편리함과 만족감으로 단연 제격이다.
물론 겨울이 아닌 여름에 찾더라도 다양한 수상레저스포츠를 함께 운영하는데다, 인근의 무주 구찬동 계곡에서 더위를 피할 수 있어 사계절 언제나 인기가 좋다.
각 룸의 욕실, 샤워부스, TV, 정수기, 싱크대, 취사도구 일체를 구비해 준 호텔 급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만족하는 무주펜션이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