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연인, 친구 등 삼삼오오 짝을 이뤄 방문한 여행객들을 겨냥하고자 추운 겨울의 비발디파크와 함께 워터파크 루미나리아는 몸의 피로까지 풀 수 있는 겨울 테마파크로 제격이다.
해마다 겨울레저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난 이 때 비발디파크는 짜릿한 스키와 보드, 그리고 안락한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겨울여행의 완성지다.
2013년 11월에 처음 오픈한 비발디파크렌탈샵 ‘뽀루꾸’는 카페 같은 훈훈한 분위기와 친절한 미소가 살아있는 전문 렌탈샵이다.
저마다의 신나는 겨울을 위해 비발디파크를 찾아온 이들이 좀 더 가벼운 마음으로 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스키, 보드최신장비와 예쁜 신상 의류를 저렴하게 렌탈 해 주는 곳.
어떤 스타일을 원하든 선택의 폭이 다양한 신상의류와 최첨단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어 여행을 떠나기 전 굳이 장비를 챙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발걸음이 더욱 가볍다.
또한 구입하기 망설여졌던 고가의 장비들도 저렴하게 렌탈 할 수 있어 안전함을 챙기는 것은 물론, 몇년 전 구입한 이 옷이 유행이 지났을까 고민하지 않아도 최신 트랜드의 의류를 선택할 수 있어 단연 인기다.
특히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의 리프트권 역시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비발디파크리프트할인 등의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도 많다.
저마다 비발디파크에 머무르는 시간에 따라 단일권부터 복합권까지 오전권, 야간권, 새벽권, 반종일권, 밤샘권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스키를 처음 타는 아이들과 동행했더라도 체계적으로 준비된 전문 강사진의 도움을 받으면 어린이/유아강습이 가능해 걱정이 없다.
물론 성인 상급강습까지도 준비돼 있어 누구와 함께 찾더라도 부담 없고 즐거운 겨울레저를 즐길 수 있다.
하얀 설원 위를 하얗게 태우는 비발디파크에서의 겨울이 더욱 짜릿하게 펼쳐지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