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웨딩박람회 당시 모습
[일요신문] 오는 4월 3일과 4일 가장 규모가 큰 슈퍼플러스웨딩박람회가 열린다
대구웨딩박람회중 가장 규모가 크게 진행되는 슈퍼플러스웨딩박람회가 주말인 4월 3~4일에 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웨딩홀과 스드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된다.
대구지역 전체의 웨딩홀부터 유명 스튜디오와 웨딩샵이 대거 나와 신랑신부님들께서 둘러보기애 좋은 대구웨딩박람회다.
웨딩홀, 스드메 이외에도 허니문 한복 예물 예복 이벤트 스냅 비디오 이불 가전 가구 그릇까지 나온다고 하니 한자리에서 보기엔 적합한 장소다.
사전 신청하는 이들에게는 웨딩준비에 필요한 웨딩다이어리,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도 제공된다.
상담만 받아도 스드메 금액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스드메 환급금도 제공이 되니,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실속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로 인해 혹시나 일정 변경에 의한 위약금 및 예식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슈퍼플러스 웨딩박람회에서 면책해주는 안전계약 서비스도 제시한다.
상담만 받아도 주는 혜택도 어마어마하다. 결혼 준비에 대한 여러 품목을 상담만 받아도 퍼즐을 맞춰주어 계약하지 않아도 주는 혜택들을 챙겨서 재미도 챙기고 박람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한다.
이렇게 많은 이벤트를 준비한 슈퍼플러스웨딩박람회는 주말 4월 3~4일 토일 양일간 유통단지 내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하며, 사전신청도 가능하다.
경력 있고 감각 있는 플래너들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의 결혼을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줄 웨딩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