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 동춘상회X꽁블, ‘오리지널 커리 파우더
[부산=일요신문]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가 커리 전문 셰프 ‘꽁블’과 두 번째 협업 제품, (꽁블 커리 파우더 ‘캠핑 세트’)를 선보여 반응이 좋다.
동춘상회 X 꽁블의 커리 파우더 시리즈는 지난해 9월 출시 초반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으로, 다양한 향신료가 황금 비율로 블랜딩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정통 인도 커리를 재현할 수 있다. 또한 탄수화물이 들어가지 않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꽁블 커리 파우더 ‘캠핑 세트’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장소에 상관없이 다양하게 즉석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다각화했다.
‘커리 파투더 2탄’ 캠핑세트‘
총 6포 구성으로 △정통 커리의 맛있는 매운맛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꽁블 커리 파우더 1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맛의 마일드 꽁블 커리 파우더 2포, △고기 요리나 바비큐의 감칠맛을 더해줄 럽 시즈닝 2포, △꽁블 커리 파우더에 부드러운 풍미를 더해줄 코코넛 크림 파우더 1포로 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꽁블 셰프의 특별한 레시피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요리 초보자도 쉽게 정통 커리 요리에 도전해볼 수 있다.
동춘상회 X 꽁블 커리 파우더 론칭 후, 지난해 말부터 총 6회에 걸쳐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매달 실시간으로 소비자들을 만나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 반응이 좋다. 특히 꽁블 셰프가 직접 출연해 커리 파우더를 활용한 간단한 레시피들을 선보이면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실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시, 평균적으로 약 1만여명의 시청자가 접속하고 있으며, ‘오리지널 커리 파우더 x 거창한 국수 세트’ 구성은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외에도 최근에는 제주도의 탐라애돈과 함께 ‘커리파우더 x 돈마호크 세트’를 론칭해 많은 캠핑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세정그룹 동춘상회 총괄 디렉터 구진회 이사는 “올해 ‘로컬미식여행’을 테마로 코로나 시대, 진정한 ‘홈 쿡(home cook)’ 라이프에 어울리는 엄선된 레시피 연계 제품들을 더욱 강화해 동춘상회만의 스타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동춘상회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도 기획과 테마를 갖춘 팝업 행사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더욱 견고히 다져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동춘상회와 콜라보레이션 기획을 함께하고 있는 꽁블 최수진 셰프는 세계 3대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LeCordon Bleu)’ 출신으로, 다년간 커리와 스튜에 대해 연구하고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동춘상회와 함께 ‘커리의 일상화’를 목표로 다양한 연계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5월에는 ‘꽁블 커리 파우더 시리즈 3탄’을 론칭할 예정이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