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층 초고층 아파트 180세대와 특화된 MD구성의 상업시설 35실
이천 안흥동은 교통과 생활, 교육과 자연, 상업의 중심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그야말로 핫플레이스이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가 들어서는 자리는 안흥동의 관문 입지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먼저 쾌속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경강선 이천역과 이천종합터미널, 성남-장호원간자동차전용도로, 제2중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이용을 통해 서울은 물론 전국 각지에 빠르게 도착할 수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마트 이천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이마트 이천점이 반경 2km 내 위치하여 이용이 용이하다. NC백화점, 하나로마트, 관고전통시장 등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천병원, 파티마병원 등 의료시설, 이천시청 등 관공서 등도 인접해 있다. 아이들 등하교에 안심을 더하는 도보학세권에 안흥초, 이천중, 이천제일고가 위치하고 설봉초, 설봉중, 이천남초, 이천초 등 10개 초중고가 1.5km 내 위치하여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안흥지와 온천공원이 단지 앞에 위치하여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산책, 운동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중리천과 설봉산, 설봉저수지, 복하천 수변공원이 인접해 있다. 또한, 인근에 휴게·녹지 공간을 갖춘 대규모 청소년생활문화센터와 내부 체육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더욱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추게 된다.
또한,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는 눈길을 끄는 특화설계로 인기가 높다. 최상층에 스카이라운지를 설계하여 입주민이 모여 친목을 도모할 수 있고 최상층 세대에 테라스와 다락층을 제공하여 개방감을 높이고 아이들 놀이방, 서재, 수납공간 등 다양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다. 최하층 세대에도 테라스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더해준다. 또한, 전세대 3면 발코니 설계로 3면에서 조망을 즐길 수 있고 확장형으로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전세대 맞통풍구조로 늘 쾌적한 공간에 제공한다.
차원이 다른 커뮤니티를 만날 수 있다. 피트니스센터에서는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안흥지를 조망하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건강을 위한 GX룸 등 커뮤니티, 어르신들을 위한 2개소의 커뮤니티 가든, 체험놀이시설인 퍼니힐, 키즈&맘 카페, 주민회의실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유동인구가 풍부한 안흥동 관문입지의 상업시설은 아파트 180세대 고정수요와 안흥지구 내 약 6,000여 세대 배후수요를 지니고 있으며 1층 18실, 2층 17실 총 35실로 구성되어 있다. 접도형 상업시설로 접근성과 가시성이 우수하여 강력한 인구흡입력을 자랑한다. 안흥지와 온천공원, 수변공원 등을 오가는 유동인구 수요, 인근 10개 초중고의 학생들 수요, 미란다호텔 등 주변 방문객 수요 등 다양하고 풍부한 수요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입지적 측면뿐만 아니라 혁신적이고 특화된 공간설계와 MD구성을 통해 인구 유입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젊은 소비층의 유입을 위해 이천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최신 트렌드의 특화된 F&B(식음료)관련 MD구성과 주변 초중고생들의 유입을 위한 각종 학원 등 교육관련 MD구성,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MD구성, 편의점 및 카페, 분식점, 학원, 병의원, 클리닉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 관련 MD 등 구성을 통해 상가의 활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2층 상가의 활성화를 위해 외부계단을 통해 외부에서 직접 2층 진입이 가능하다.
이천 센트레빌 레이크뷰 아파트는 49층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지하7층~지상49층 규모로 총 180세대, 전용면적 84㎡ A, B, C 3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고 상업시설은 총 35실로 구성되어 있다. 현장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320-1, 314-16, 468-3번지 3필지에 위치하고 견본주택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 아미리 686에 위치해 있다.
유인선 강원본부 기자 hyangky13@hanmail.net
-
7개 자치단체장, 서울역~당정역 '경부선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촉구' 결의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43 )
-
최대호 안양시장, 철도 지하화 추진협과 선도사업 선정 촉구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03 )
-
파주도시관광공사 조동칠 사장, 전국도시공사협의회 회장 당선
온라인 기사 ( 2024.12.12 1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