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군(군수 정종복)은 ‘기장군 공식 SNS 채널 운영관리 용역’을 본격 시행해,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군정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용역은 기장군 공식 SNS 채널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로 각종 군정정보를 발 빠르게 제공하고,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추진됐다.
용역 기간은 6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이며, 해당 기간 동안 군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채널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활용하여 군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향후 군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재난, 안전, 문화, 행사 등 군민들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은 물론, 주요 군정 정책 추진사항 및 계획 각종 공지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전달해 군민들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군민들의 의견과 제안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이를 정책 기획과 실행단계에 반영해, 군민들이 군정에 직접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정종복 기장군수는 “SNS 채널은 단순한 정책홍보 수단 중 하나가 아니라 군민과 소통하는 중요한 창구”라며 “다양한 SNS 채널을 활성화해, 군민들과 정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정책 참여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히든보청기 부산지사-정관읍체육회, 저소득 독거노인 위한 보청기 기탁
기장군(군수 정종복)은 히든보청기 부산지사(지사장 정영한)와 정관읍체육회(회장 김진종)가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에 200여만 원 상당의 보청기를 기부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히든보청기 부산지사와 정관읍체육회는 정관읍민체육대회 개최를 맞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하는 관내 저소득 난청 가구 지원을 위해 보청기 후원을 약속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보청기를 기부했다.
기부에 참여한 히든보청기 정영한 부산지사장은 보청기 분실로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관내 독거노인을 직접 방문해 청력검사 후 맞춤형 보청기를 제작해 전달했다.
히든보청기 정영한 부산지사장은 “보청기 분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어르신이 앞으로 일상생활의 기쁨을 느끼며 건강하게 생활하시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보청기 후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영종 정관읍장(직무대행)은 “어려운 시기에 뜻 깊은 나눔 활동을 해주신 히든보청기 부산지사와 정관읍체육회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이런 미담 사례들이 끊이지 않도록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성대] LINC 3.0 사업단, ‘2024 제2회 경성 창업캠프’ 성료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6:46 )
-
KR 한국선급, ‘메인엔진·발전기 최적 정비 위한 CBM 기술’ 개발
온라인 기사 ( 2024.12.12 00:02 )
-
[한국남동발전] 2024년 지속가능경영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1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