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런칭 10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실한 사랑을 확인하는 브래지어를 개발하게 됐다”고 동기를 밝혔다. 젊은 크리에이터 집단 ‘라이조마티크스’를 비롯해 각 방면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프로젝트 팀이 결성됐고, ‘여성의 마음을 어떤 방법으로 읽어야 하는가’가 그들의 도전 과제로 주어졌다. 이후 여성들이 사랑을 느끼면 심장 박동수가 크게 빨라진다는 것에 착안해 제품이 완성됐다고 한다.
현재 일본 전국 유명 호텔에서 ‘트루 러브 테스트’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 중에 있다.
강윤화 해외정보작가 world@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