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루사 광고모델로 선정된 유준상 씨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에서 내레이션은 물론 직접 출연까지 하며 건강하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국민 남편’에 등극,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유준상 씨는 우루사를 통한 간 관리의 필요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간 선생’으로 등장,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친근감있는 이미지로 우루사를 홍보할 계획이다.
대웅제약 마케팅팀 차윤상 팀장은 “이번 새로운 캠페인은 우루사의 광고신화를 이어가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캠페인으로 모델 선정부터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임직원들과 광고업계 종사자 등 외부 전문가, 일반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계층의 선호도 조사를 참고했다”고 말했다.
우루사의 새로운 광고는 12월 초 편집을 마무리하고 중순부터 TV광고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신문, 라디오, 블로그, SNS 등 다양한 소비자 채널을 통한 대대적인 마케팅활동도 함께 시작된다.(사진=대웅제약)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