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는 대학생들이 방학기간을 맞아 마케팅 기획부터 광고영상 제작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해 지원하는 실전 마케팅 체험 프로그램이다. 브랜드 마케터, 광고영상 제작자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콘텐츠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학생 마케터로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29일부터 약 두달간 미에로화이바, 프링클, 마이녹실S, 루핑점안액 등 현대약품의 브랜드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현대약품 마케팅 PM을 비롯해 후크바이럴, 스파클인터렉티브 등 디지털 마케팅 기업 전문가들과의 멘토링 및 특강을 통해 온라인 영상 제작 및 마케팅 노하우도 전수 받게 된다.
현대약품은 심사를 통해 대학생 총 16명을 선발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하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팀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최근 제약기업들이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역시 젊은 세대와 소통 창구로써 대학생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는 실무 교육과 현장 경험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약품 홈페이지(www.hdphar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
-
최악은 라멘! 치매 예방을 위해 그만둬야 할 식습관 5가지
온라인 기사 ( 2023.09.19 14:57 )
-
"사과는 필요할 때만 해라" '자기 비하' 가면 증후군 극복법
온라인 기사 ( 2023.09.25 10:52 )
-
시력·치아 손실 조심! 알츠하이머 위험 높이는 16가지 요인
온라인 기사 ( 2023.10.05 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