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 MBC <나는 가수다3>가 첫 방송된 가운데 출연 과정에서 논란이 있었던 이수가 부른 ‘잠시만안녕’ 영상이 공개됐다.
음원 사이트 지니를 통해 공개된 이수 ‘잠시만안녕’ 영상은 오랜만에 노래하는 이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수는 “안녕하세요, 이수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한 후 ‘잠시만 안녕’을 열창해 선호도 2위에 안착했다.
하지만 이수는 <나가수3> 출연을 확정 짓고 녹화까지 마쳤지만 부정적인 여론이 일자 MBC로부터 일방적인 하차 통보를 받았다.
이수는 <나가수3>가 방송되는 날 오전 엠씨더맥스 팬카페에 “이 글을 쓰기까지 매분 피가 마르는 시간이었지만 내가 지금 얻은 결론이 결국 정답이 됐으면 한다. 아무도 미워하지 말자. 나를 제외하고는. 그게 내 답”이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수는 “가수들이 다른 것 신경 쓰지 않고 노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는 프로그램이 내 개인적인 문제로 폄하 당하거나 저평가 당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 이수는 “나는 그냥 노래 하고 싶었을 뿐이다. 사실 그것보다 노래하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욕하면서 몰래 찾는 불량식품이 아니라 특별할 것 없지만 따뜻한 집밥이 되어주고 싶었다. 아쉽지만 이 또한 내가 짊어져야 할 짐이기 때문에 혼자 해내려고 했다”며 “살아지기 보다는 살아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맙다. 노래와 손 모두 다 들어주어서. 금방 만나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가수3> 한 관계자는 “이수의 출연을 여전히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기회가 되는 대로 다시 출연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연예팀]
-
나훈아,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 예매 전쟁 끝 광속 매진... 암표 거래 기승
온라인 기사 ( 2024.10.29 21:30 )
-
'비혼 출산' 문가비 아들, 정우성이 친부 맞았다…"아이에 대해 책임질 것"
온라인 기사 ( 2024.11.24 22:42 )
-
"활동 의지 여전했는데…"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 사망 '비보'
온라인 기사 ( 2024.11.12 1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