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허가 출원된 ‘3차원 입체엠보싱’을 적용한 이번 신제품은 기존 ‘좋은느낌’ 제품과 함께 판매되며 기존과 같이 구입 가능하다. ‘화이트’와 함께 유한킴벌리의 대표적 생리대 브랜드 중 하나인 ‘좋은느낌’은 이번 신제품의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좋은느낌 매직쿠션’은 생리대의 핵심 역할인 착용감과 흡수력 등에서 타 제품과는 차별화된 제품력을 선보인다. 기존제품 대비 피부가 접촉하는 면적을 70% 줄인 매직 쿠션 기술이 적용됐으며 매직홀 적용 커버로 흡수력 또한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프리미엄 소재와 새로운 흡수기술 적용 등의 원가 인상 요인으로 가격은 기존제품 대비 약 7.5% 높게 책정됐으며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개별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기존 ‘좋은느낌’의 주요 제품은 가격 변동 없이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과 함께 판매된다.
ilyo11@ilyo.co.kr
-
‘천궁II’ 앞세워 ‘K-대공망 벨트’ 구축…LIG넥스원에 쏠리는 이목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00 )
-
‘하이브리드 모델이 효자네~’ 르노코리아, 10월 총 1만2456대 판매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11 )
-
‘투명병과 라이트’…맥주 시장을 관통하는 두 가지 키워드
온라인 기사 ( 2024.11.04 17: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