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농산물 대잔치 행사 진행
[경남=일요신문] 송희숙 기자 = 농협김해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지사장 이성호)는 14일부터 내달 2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특별판매 및 추석 제수용품 할인판매 등 추석맞이 하나로마트 농산물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별도 선물세트 특판코너를 마련해 경기불황 및 소비 침체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품질 좋은 우리 농·특·축·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특별 할인전을 운영 중이며, 정부비축 배추 최대 50% 할인, 19일 개최되는 도깨비장터 150여품목 최대 70% 할인 등 추석 소비자 물가안정 도모에 기여하고자 한다.
아울러 7대 카드(농협/농협비씨/KB국민/현대/하나/롯데/우리)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해당카드로 30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 시 구간별(50만원당) 구매금액의 7%를 농촌사랑상품권(최대 100만원)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선물세트 구매 시 3+1, 4+1, 5+1 등 덤 증정행사와 N쿠폰 현장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한, 선물세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배송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성호 김해유통센터 사장은 “얼어붙은 소비심리를 녹이기 위해 다양한 상품 변화를 모색하는 한편, 서민 장바구니 물가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저가 상품 및 프로모션 등을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