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는 공식 파트너사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의 2017/18 영국 프리미어리그(이하 ‘EPL’) 우승을 기념하는 글로벌 트로피 투어 한국 방문 동참 및 관련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맨시티는 2017/18 EPL 우승을 기념해 글로벌 투어인 ‘맨체스터 시티의 CENTURIONS 트로피 투어’(ETIHAD AIRWAYS 제공)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해 ‘EPL’과 ‘카라바오 컵’ 우승 트로피를 전시하고 국내 팬들에게 우승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의 ‘오피셜 슬리브 파트너’로서 다른 후원사들과 함께 한국 투어에 동참하며,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전문 매장인 ‘타이어테크’ 마곡점에서 트로피를 전시할 계획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15일부터 18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넥센타이어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차량용 공기 청정기 및 맨시티 선수 피규어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넥센타이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맨시티를 2015년부터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EPL 최초로 ‘오피셜 슬리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맨시티를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