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학교(총장 추만석) 미용계열 헤어전공은 3월 15일 교내 실습실에서 준오헤어 아카데미 제2기 개강식을 개최했다.<사진>
준오헤어는 전국 157개 전 지점을 직영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3,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국내 최대 미용 브랜드다.
또한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헤어&뷰티브랜드샵 부분 5년 연속 1위 브랜드로 경남정보대학교 미용계열 헤어전공과는 2004년부터 다양한 산·학 일체형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18년 주문식 체결 후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 특강, 매년 장학금 지원, 현장실습 운영, 준오 브랜드반, 단체견학, 준오 아카데미 운영, 주문식취업 등 현재까지도 활발한 산학협력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준오헤어 전국지점에는 2006년 1회 졸업생부터 2021년 2월 졸업생까지 매년 20명이 넘는 학생들이 취업하고, 우수한 디자이너로 성장하고 있다.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와 아카데미 총 책임자인 박시내 학장은 경남정보대 미용계열 헤어전공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우수한 인재를 준오인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부·울·경 최초 미용 관련 대학에 준오헤어 아카데미를 경남정보대 미용계열 헤어전공에 2020년 제1기부터 운영하고 있다. 2021년 3월 15일 제2기 개강이 시작됐다.
준오헤어 아카데미는 준오에 취업한 직원들 대상 아카데미 1단계 교육을 학교에서 받고 취업하는 경력인증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제2기 준오헤어 아카데미 개강에는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 부산 준오헤어 아카데미 최정화 원장이 함께 참석하여 멋진 준오인이 되기 위해 모인 학생 한명, 한명에게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미용계열 헤어전공 정숙희 학과장은 “준오헤어가 선호하는 인재 양성을 위해 늘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평생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펠리아와 협약식 개최
경남정보대학교(총장 추만석)는 3월 18일 민석관 대회의실에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펠리아와 마이스터대 시범운영사업 공동참여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사진>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