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15~31일…체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이벤트 진행
[안동=일요신문] #. 코로나19를 확실하게 극복하고 전국체전을 개최 했으면 좋겠다. #. 많은 분들의 사랑의 따뜻한 손길로 성황리에 마무리되길 으쌰으쌰 응원합니다. #.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계자들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국민 개개인이 전국체전에 관심을 기울이고 응원해야 한다.
이는 전국체전 성공 게최 염원 메시지이다.
국민들의 응원이 전국체전을 준비하는 선수와 관계자들에게는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댓글 (사진=경북도 제공)
지난달 15~31일 체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꽃피는 봄이오면, 전국체전이 내 곁으로 온 닭’ 이란 주제로 봄 배경 가족 운동 사진과 전국체전 성공 개최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를 열어, 네티즌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정상원 단장은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전국체전이 국민과 함께하는 안전한 축제의 모범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 전국체전기획단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15명을 랜덤으로 추천, 치킨 기프티콘과 체전 마스코트 인형을 전달 하기로 했다.
한편 제102회 전국체육대회는 오는 10월8일부터 구미시민운동장 등 12개 시·군 71개 경기장, 47개 종목을 치르고,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는 같은달 20일부터 12개 시·군 37개 경기장, 30개 종목으로 펼쳐진다.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ilyo07@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