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63주년 기념행사 “새로운 60년 향해 모두 함께 해 나가자”
- 장기근속 임직원과 모범사원, 우수협력업체 포상
[대구=일요신문] 화성산업(대표이사 회장 이홍중)이 1일 창업 63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주요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 급증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와 생활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참석인원을 최소화했으며, 참석하지 못한 임직원들을 위해 유튜브(화성파크드림TV)로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장한건설㈜(대표 김요한), ㈜약동산업(대표 권흥석), 수성건설㈜(대표 여윤구), 우일기업㈜(대표 김종성), 중원전력㈜(대표 박순석) 등 10개업체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대•중소기업상생협력기금으로 우수협력업체 인센티브도 지원했다.
회사 발전에 공로가 많은 30년 장기근속 9명을 포함, 임직원14명과 모범사원 12명에 대해서도 표창과 부상을 함께 수여했다.
이홍중 회장은 기념사에서 "이제 우리는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고 있는 시장환경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단순 입찰중심의 전통수주부문을 넘어 사업발굴과 기획, 지분투자, 금융, 운용 등 사업 전과정에서 시장을 창출하는 종합디벨로퍼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며 나아가 스마트 건설, 에너지, 그린사업 등 친환경 신성장사업 분야에서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회장은 "우리가 건설한 도시에서, 지은 집에서, 사람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락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는 것, 건설을 통해 세상을 보다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바꾸어 나가는 것, 이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을 것"이라며, "새로운 60년을 향해 우리 모두 함께 해 나가자"고 밝혔다.
최창현 대구/경북 기자 cch@ilyodg.co.kr
-
고양시 덕이동 '데이터센터 건립' 주민과 갈등 확산
온라인 기사 ( 2024.11.20 18:26 )
-
경기북부 철도 교통 대변혁…'수도권 30분 생활권 시대' 다가온다
온라인 기사 ( 2024.11.28 11:29 )
-
인천시 숙원사업 '고등법원 설치' 가시화
온라인 기사 ( 2024.11.28 1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