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천시지부 김창현 지부장이 1일 농협중앙회가 선정하는 ‘함께하는 농협인상’을 수상했다.
‘함께하는 농협인상’은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고 농협 브랜드 가치향상과 농촌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직원을 선발해 개인에게 수여하는 농협 최고의 상이다.
김창현 지부장은 2020년 농협사천시지부 부임 후 사천시 기반시설부담특별회계 및 통합재정안정화기금 신규 유치, 신소득작물 발굴·육성을 통한 농가소득증대 기여, 농협임직원봉사단 운영 및 취약농가 지원 등으로 농업인 실익증진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2020년 코로나 여파로 사업추진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임직원들과 일치단결하여 사업을 추진한 결과 우량여신 달성탑 수상, 시군지부 연간업적평가 그룹 1위라는 성과를 이루며 ‘우수경영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창현 지부장은 “농협인으로서 가장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자긍심을 느낀다.” 며 “앞으로도 농업인 소득향상과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남농협-경상남도농업기술원 “희망 선(先)결제 캠페인”동참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과 경상남도농업기술원(원장 정재민)은 31일 창원시 용호동 소재 한 음식점을 찾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희망 선(先)결제 캠페인”에 동참했다.
경남도에서 추진하고 있는 “희망 선(先)결제 캠페인”은 평소 자주 이용하는 음식점, 카페, 단골가게 등 소상공인 업소에 선결제하고 재방문을 약속하는 자발적 소비자 운동이다.
윤해진 본부장은 “예년 같으면 풍성해야 할 추석을 앞두고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경남농협은 어려운 소상공인들에게 따뜻한 온기가 전달될 수 있도록 선(先)결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나아가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남 의령군의회, 계엄선포 시국에 외유성 여행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32 )
-
[김해시]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현판식 개최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9 18:49 )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