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를 봄 시즌 한정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삼진어묵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는 바삭한 맛이 일품인 스낵형 어묵 제품인 ‘쉑쉑어묵’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어묵바 형태의 ‘어메이징 핫바’로 구성돼 있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쉑쉑어묵’은 어묵을 한번 더 튀겨 바삭바삭한 식감을 극대화시킨 프리미엄 스낵형 어묵 제품으로 남녀노소 좋아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해당 신제품은 오는 6월, 시즈닝을 곁들인 단독 제품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의 또 다른 구성 ‘어메이징 핫바’는 오꼬노미야끼 어묵바, 포테이토 어묵바, 어떡햄바 3종류로 구성됐다. 기존 어묵바에 가쓰오부시, 포테이토, 떡, 햄 등의 재료가 추가돼 보다 든든한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에는 어묵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는 음료를 한전 판매 기간 내 제공하며, 피크닉 도시락으로도 손색없는 상품으로 출시했다.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는 삼진어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진어묵은 피 크닉 시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어메이징 피크닉 세트’ 포함 30,000원 이상 구매 시 캐릭터 도시락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삼진어묵 정성우 마케팅본부장은 “봄을 맞아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며 “보다 자유로운 일상으로 즐거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은 온라인 판매 플랫폼 ‘아마존’ 랭킹 기준 미국 내 인기 한국식품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어묵의 세계화’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2020년에는 제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경남 의령군의회, 계엄선포 시국에 외유성 여행 논란
온라인 기사 ( 2024.12.09 23:32 )
-
[김해시]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 현판식 개최 外
온라인 기사 ( 2024.12.09 18:49 )
-
[부산시] 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위한 ‘비타민 플러스 자금지원 업무협약’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0 18: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