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명문 구단 후원 통해 브랜드 알려
파트너십 체결식은 ‘유벤투스 FC’의 홈 구장인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넥센타이어 김대중 유럽영업1BS(Business Sector)장과 유벤투스 구단의 티지아나 디 조이아 최고영업책임자(Chief Commercial Officer, CCO)가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럽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및 축구팬을 대상으로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유벤투스 구단 홈경기장인 ‘알리안츠 스타디움’에서 LED A보드 및 대형 스크린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을 노출하고 구단 로고 사용 권리, 선수 이미지 사용 권리, 경기장 내 고객 초청 프로그램 등을 이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탈리아 세리에 A의 ‘유벤투스’ 뿐만 아니라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시티’와, 분데스리가의 ‘아인트라흐트 프랑크루프트’, 체코 프로축구단 ‘SK슬라비아 프라하’ 등 유럽 축구팀을 공식 후원해오며 유럽시장에서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있다.
박성권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
-
‘제1회 지역사회 에너지 혁신 프로젝트 경진대회’ 성료
온라인 기사 ( 2024.12.10 17:17 )
-
ONN닥터TV “올해 의사들이 꼽은 최대뉴스 ‘전공의 집단사직’”
온라인 기사 ( 2024.12.10 16:52 )
-
[김해시] 홍태용 시장 “민생안정 공직기강 확립 행정력 집중” 外
온라인 기사 ( 2024.12.11 0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