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프로도의 밤알송송 패스츄리’, ‘제이쥐의 디스코 치즈스틱’으로 가까운 슈퍼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이 좋아 추가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들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길중 기자 ilyo11@ilyo.co.kr
경제 많이 본 뉴스
-
‘큰손’ 엔비디아 잡아라…SK하이닉스-삼성전자 ‘HBM 패권전쟁’ 막후
온라인 기사 ( 2024.05.10 18:37 )
-
1분기 흑자에도…KG모빌리티 아직 안심하긴 이른 까닭
온라인 기사 ( 2024.05.08 16:48 )
-
책임경영 보여줄까? 이마트 최악 실적에 정용진 회장 향한 시선
온라인 기사 ( 2024.05.10 16: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