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킹콩 ENT제공
메이크업을 좋아하는 언니를 위한 리미티드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
평소 메이크업을 즐겨하고 메이크업 제품에 관심이 많은 언니에게는 ‘뷰티 얼리어답터’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면서 데일리로 사용이 가능한 리미티드 아이템과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상 컬러의 립스틱을 선물해보자.
베리떼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베리떼가 뉴욕에서 활동중인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제품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캐릭터와 함께 10초만에 예뻐진 앨리스의 원더스토리를 베스트셀러 제품인 ‘UV 멀티쿠션 LX’에 세련된 감성으로 녹여냈다. 9월부터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상품을 구매 시 예쁜 앨리스 파우치와 아기자기한 데코 스티커를 증정해 뷰티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베리떼 UV 멀티쿠션 LX는 예일대와 공동 개발한 ‘에어 커버 파우더’ NET 신기술로 초밀착 무결점 메이크업을 선사하며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니스프리 ‘리얼 핏 립스틱은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에 착 감기는 텍스처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위에 선명한 컬러가 핏되어 리얼 웨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선사한다. 가을하면 연상되는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주름이 늘어가는 엄마의 홈 케어를 도와줄 뷰티 디바이스
올 추석에도 차례 음식 준비와 손님 맞이로 바쁘게 보낼 엄마를 위한 선물로는 세월의 흔적을 지우는데 도움을 줄 뷰티 디바이스를 추천한다. 클렌징 인헨서와 안티링클 케어 기기는 집에서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엄마의 거칠어진 피부를 케어해줄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속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좌우로 빠르게 진동하는 브러시에서 발생하는 소용돌이 형태의 물 흐름이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진동 클렌저다. 추석을 맞아 메이크온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키트 프로모션은 클렌징 인핸서 스페셜 키트와 브러시 4종, 오거나이저, 베쓰룸 컬렉션과 함께 수향의 아프리콧 블로썸 캔들이 특별 구성되어있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하여 수향 디퓨저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메이크온 스페셜 키트는 오는 20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트리아 ‘스킨 리뉴 레이저‘ 는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주는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로 개발되어 피부 속 콜라겐과 세포 재생을 활성화 시키고 주름과 거친 피부 결을 개선해 젊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려준다. 특히,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사용 2주 후부터 거친 피부 결이 개선되고, 3개월이 지나면 눈에 띄게 주름과 피부 결이 개선되어 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사회초년생인 오빠에게 꼭 필요한 선 비비와 올인원 에센스
이제 막 사회에 첫 발을 디딘 오빠에게는 인상을 결정 짓는 요소 중 하나인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선물하자.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선 비비와 한번에 여러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올인원 에센스가 깔끔한 인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베리떼 ‘옴므 리얼 선 비비’는 눈에 띄는 잡티와 모공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면서도 일상 생활 및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가진 제품으로, 촉촉한 보습 케어와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멀티 아이템이다. 특히 외모에 신경을 써야하는 사회초년생 남성들이 선호하는 백탁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은 물론, ‘3차원 커버 네트워크’가 피부 결점과 모공, 요철까지 촘촘히 커버해 깔끔한 인상의 피부로 가꾸어준다.
남성들의 5가지 피부 고민(모공, 탄력, 피부톤, 건조, 붉은기)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에센스도 추천한다.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올인원 에센스(50ml / 3만 5천원 대)는 주름개선 &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프리메라의 독보적 발아 기술을 통해 탄생한 ‘피토-스프라움™ (Phyto-Sproum™)’이 순수한 새싹의 생명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여 피부 탄력 강화, 보습 효과를 가져오며 풍부한 영양과 생명력이 농축된 마로니에 씨앗 성분을 함유해 남성 피부의 자극과 건조함을 완화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피부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킨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