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 Y씨는 여러 가지 증상으로 볼 때 임포텐츠 전조증이 뚜렷하다. 임포텐츠가 오기 전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무심코 지나쳐 결국 발기가 완전히 안될 때야 정력의 이상을 알게 된다.
임포텐츠 전조증은 대략 30가지 정도가 된다. 먼저 허리에 이상이 찾아온다. 허리가 뻐근하고, 아프거나 시큰거린다. 정력이 약화되면 다리에 힘이 없고, 무기력하고 무거운 감을 느끼고 무릎이 시큰거린다. 소변에도 이상이 찾아오는데 소변을 자주 보고, 소변을 보고 나도 개운치 않고 잔뇨감이 있고, 소변줄기가 가늘고 힘없이 나온다. 고환에 땀이 차는 낭습증도 생긴다.
머리가 맑지 못하고 무겁거나 띵하며 심하면 두통이 나타나 정신집중력이 떨어지고 기억력이 감퇴되며 심하면 건망증이 나타난다. 눈이 침침하고 피로가 자주 오고 눈의 충혈이 잦고 아플 때도 있고, 귀에서 소리가 나는 이명증이 있다. 수면 장애도 생긴다. 잠을 못 자거나 잠을 자고 나도 피로가 풀리지 않고 숙면이 잘 되지 않아 개운하지 않다. 밤에 식은땀이 많이 날 때가 많고 꿈이 많고 잘 생각이 나지 않는다.
정서적으로는 불안과 초조, 긴장이 잘되고 잘 놀랄 뿐 아니라 가슴이 잘 뛰거나 답답한 증상이 나타난다. 전신 무기력과 피로감이 자주 오고 얼굴이 쉽게 달아오르고 땀이 잘나고 약간의 추위와 더위에 민감하고 매사에 의욕이 없고 자신감을 잃어 적극적이 못하다. 성욕이 없거나 급격하게 떨어진다.
발기가 잘 되지 않고, 정액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유출되고, 삽입하자마자 사정해 버리거나 중간에 시들어버리는 증상은 모두 임포텐츠의 주증상이다.
필자는 중국의 연구소와 오랜 기간 공동연구 끝에 전문 치료제인 ‘금강산 1, 2호’를 개발하였다. 중국의 중한중서병원 남성과 주임 왕동순, 북참병원 남성과 주임 치광숭, 동진문 중의약병원 남성과 주임 이일경과 공동 연구하여 만든 것이다.
금강산은 일시적으로 발기력을 높이는 비아그라와 달리 정력 약화의 근본 원인을 다스려 재발을 막는다. 금강산은 지룡, 선영비, 파극천, 새삼씨, 산딸기씨 등 20여가지 약재를 가감하여 임포텐츠 전조증 환자, 조루증, 임포텐츠 치료에 매우 효과가 높다.
금강산은 신장을 보하고 음경의 말초혈관을 이완시켜 혈액의 유입량이 많아짐으로써 자연스럽게 발기력이 강화된다. 금강산 1호는 50~60대 남성, 금강산 2호는 30~40대 남성에게 알맞다. 김재우한의원 원장www.kjwclin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