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새 월화드라마 ‘라이프’ 포스터 이미지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세정 웰메이드(WELLMADE)는 지난 23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새 월화드라마 ‘라이프’의 제작을 지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웰메이드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배우 이동욱이 드라마 주연으로 열연하는 만큼,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제작 지원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특히 웰메이드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는 이동욱의 냉철하면서도 신념을 중시하는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역할에 잘 어울리는 포멀한 슈트 패션부터 도시적인 캐주얼룩까지 다채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동욱은 지난 23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도 톤다운된 그레이 컬러의 브루노바피 체크 슈트에 캐주얼한 티셔츠를 매치해 세련되고 카리스마 있는 패션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전속모델 이동욱이 열연하는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는 만큼, 드라마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모델과 브랜드와의 연결고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JTBC드라마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상황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의학드라마다.
첫 연기 호흡으로 기대감을 높인 배우 이동욱, 조승우와 지난해 tvN 드라마 ‘비밀의 숲’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이수연 작가와의 만남으로 드라마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JTBC 드라마 역사상 가장 높은 첫 회 시청률인 5%를 기록한 첫 방송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라이프’는 매주 월화 오후 11시에 만나볼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