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김해유통센터는 추석을 맞아 김해 장유1동 주민센터에서 이웃들에게 사랑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경남=일요신문] 조정기 기자 = 농협김해유통센터(사장 이성환)는 지난 17일 김해시 장유 1동 주민센터(동장 이선미)에서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불우한 이웃들에게 김해유통센터 봉사회에서 마련한 사랑의 생필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해유통센터 나눔 경영의 일환으로 최근 더욱 나빠진 경제상황으로 한층 더 어려움에 처한 관내 이웃들에게 사랑의 정을 나눔으로써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나누기 위해 준비됐다.
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구성된 김해유통센터 봉사회 운영을 통해 지난 1년간 모금한 성금으로 라면 등 생필품을 구매해 각 장유 3개동 주민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층 및 불우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18일 김해유통센터 야외주차장에서 고객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현대차김해남부지점)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차량 점검은 전문 정비사들의 기본적인 차량 안전 점검 및 와이퍼, 오일 등 소모품 무상 교체 등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김해유통센터 이성환 사장은 “이어진 경기침체로 예년보다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주변의 이웃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과 희망을 지켜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김해유통센터는 물론 고객에게 다가가는 서비스를 통하여 사랑받는 농협김해유통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