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투유뱅크앱(App)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입장권 +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투유뱅크앱에 방문한 뒤 통합이벤트에 응모하면 75명을 추첨해 ‘조항조 2018 송년콘서트’ 또는 ‘기업사랑 메세나 콘서트’ 입장권 2매(총 150매)를 보내준다.
또 플러스 알파(+α)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 가입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도 함께 보내준다.
콘서트 입장권 증정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일 있을 예정으로 티켓과 특별 쿠폰은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된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많은 고객들이 콘서트 입장권 +α 증정 이벤트에 참여해 다가오는 연말을 가족 연인과 뜻 깊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후원으로 오는 16일 창원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릴 조항조 2018 송년콘서트는 트로트계의 꽃중년으로 불리는 조항조가 단독 출연해 ‘사랑 찾아 인생 찾아’와 ‘남자라는 이유로’ 등 히트곡을 들려준다.
이틀 뒤인 18일 창원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개최될 기업사랑 메세나 콘서트는 바리톤 김동규, 가수 린, 뮤지컬 배우 최정원, 소프라노 강혜정, 고성오광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와 공연팀이 출연해 수준 높은 볼거리를 선사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