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175 내부 전경.
[부산=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오감만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아이와 함께 오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12월 주말 및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무민이 온다!’ 행사를 진행한다. 동춘175 곳곳에 돌아다니는 ‘무민’ 캐릭터와 함께 기념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가득 담은 ‘페이스페인팅’ 및 ‘바운스 트램폴린 파크’ 산타할아버지 이벤트 등 온 가족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행사도 있다. 동춘175 곳곳에서 진행되는 깜짝 마술쇼를 통해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브런치 카페 ‘롱브레드’에서는 12월 한 달간 크리스마스 스페셜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연말 데이트 및 모임 장소로 좋다.
동춘175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동춘175에 오픈한 ‘핫트랙스’ 팝업스토어 모습
동춘175 낮은동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숍 ‘동춘상회’에서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용 교구로 구성된 ‘공주님, 왕자님 세트’와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돼지띠 예비맘을 위한 ‘황금돼지 아기세트’, 새해에는 목욕재계해야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새해 깨끗 세트’, 숙면에 도움이 되는 건강차와 머그잔으로 구성된 ‘숙면 세트’ 및 생강청과 텀블러로 구성된 ‘건강 세트’, 새해에도 싱글인 이모와 삼촌들을 위한 ‘혼술 세트’ 및 ‘포맨 세트’ 등 모두 8종으로 준비했다.
동춘상회는 마음을 담아 물건을 고르는 분들께 보다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잘 주기’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동춘상회의 크리스마스 선물세트 8종 중에서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박스+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춘175에서는 다양한 팝업스토어가 들어섰다. 디자인 상품들이 가득한 ‘핫트랙스’, 희귀 녹조식물을 구매할 수 있는 ‘마리모’, 아이들 학습지 브랜드 ‘빨간펜’ 등이 입점해 더욱 풍성해진 동춘175를 만나볼 수 있다.
동춘175의 ‘홀리데이 동춘 파티’ 및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