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정동욱 기자 = 국립 경상대학교(GNUㆍ총장 이상경) 경영대학원(원장 윤한성)은 2018학년도 제37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2월 12일 오전 10시 30분 경영학관 대강의실(501호)에서 개최했다.<사진>
이날 수료식에는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생들을 비롯하여 이상경 총장, 김길수 총동문회장, 조동규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김세용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이사장, 원우회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개식사, 국민의례, 대학발전기금 및 최고경영자과정 연구장학재단 출연금 기탁, 수료패 수여, 시상, 총장 치사, 축사 등의 순으로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제37기 박동환 원우회장 등 모두 39명이 주경야독의 정신으로 1년 과정을 성실하게 이수해 수료장을 받았다.
경상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과정 이수자가 급변하는 세계사의 흐름을 이해하고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인재가 되어 지역사회 및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다양한 전공 및 산업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을 초청해 경영이라는 주요 목적 아래 리더십, 교양, 인문, 예술, 성공사례, 건강, 정치경제, 회계, 법률 등 다양하고 세부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