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에 입점한 ‘하우키즈풀’의 신학기 책가방 및 문구용품 전시존
먼저 키즈 브랜드 ‘하우키즈풀’에서는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 아이템 중 하나인 책가방과 문구용품 등을 선보였다.
심플한 디자인과 적당한 수납공간으로 제작된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와 작은 체구의 아이들에게도 알맞은 너비의 쿠션 어깨끈 디테일이 특징이다.
작은 부자재까지 모두 어린이제품 안전 인증검사를 완료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첫 책가방으로 제격이다.
실내화 주머니나 학원 가방 등으로 활용하기에 좋은 세컨드 백과 가벼운 무게의 패브릭 소재로 만든 필통, 다양한 용도와 컬러의 노트, 연필 등 신학기에 필요한 아이템을 컬러풀하게 선보이고 있어 우리 아이의 신학기 준비물을 특별하게 마련할 수 있다.
동춘상회에 신규 입점한 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프레임바이’에서는 신학기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원색 베이스의 스마트폰 범퍼케이스를 선보인다.
모던코리안 라이프스타일샵 ‘동춘상회’에 입점한 ‘프레임바이’의 스마트폰케이스 전시존
최근 어린아이들까지 태블릿과 핸드폰, 노트북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하면서 IT기기도 선물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프레임바이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카드를 넣어 다닐 수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더구나 현대카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여 트렌디한 멋을 추구하는 학생들에게 센스 있는 신학기 선물로 인기다.
이 밖에도 동춘상회에서는 어린이집과 유치원 신학기 필수 준비물도 만나볼 수 있다.
유아용 식판 브랜드 ‘실리팡베베’에서는 최근 환경호르몬이 없는 100% 국내산 프리미엄 실리콘으로 만든 원터치 유아용 식판을 출시했다.
특히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는 물론 영하의 냉동실부터 250℃의 오븐까지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끓는 물에 열탕 소독을 해도 제품이 변질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가장 돋보이는 점은 바로 완전 밀폐가 가능한 일체형 뚜껑으로 닫혀있는 동안에는 아무리 뒤집고 흔들어도 내용물이 새거나 뚜껑이 열리지 않아 어린이집에 보내는 유아 식판으로 제격이다.
유아 식판 외에도 유아 패브릭 브랜드 ‘베리아일랜드’에서는 낮잠이불세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프리미엄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 ‘말랑피치’에서는 아이들이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입고 활동하기에 편한 타이거 자수 포인트의 스웻셔츠와 팬츠 세트 등을 판매 중이다.
동춘상회의 신학기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동춘상회 오프라인 매장 ‘용인 동춘175점’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