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사진제공=동두천시)
[동두천=일요신문] 김재환 기자 = 동두천시는 10만 시민의 화합을 도모하고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한 ‘2019년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13일 동두천시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이성수 시의회의장 및 김동철․유광혁 도의원, 시의원, 체육관계자 및 각계 사회단체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식전행사로 태권도시범 및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이, 식후행사로 줌바댄스와 난타공연이 펼쳐져 함께한 많은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체육경기 2개 종목(남:축구, 여:배구)과 시민화합경기 6개 종목(줄다리기, 단체줄넘기, 계주, 바구니에 공 넣기, 협동바운스, 투호)으로 구성되었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는 축구 경기와 계주 400m 경기가, 보조경기장에서는 배구,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바구니에 공 기, 협동바운스, 투호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8개동 시민들이 한데 어울려 경기에 참가하고 응원하며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회 결과, 종합 우승은 송내동, 종합 준우승은 불현동, 종합 3위는 생연2동이 차지하였으며, 장려상에 소요동, 모범상에 중앙동, 질서상에 보산동, 화합상에 상패동, 단결상은 생연1동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ilyo22@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