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마트 반림점이 농번기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농협 하나로마트 반림점(점장 송재출)은 지난 16일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이해 일손이 부족한 농가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창원시 대산면 소재 농가에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해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송재출 점장은 직접 농촌일손돕기에 참여해 농업인과 직원들을 격려하며 “본격적인 영농기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보람을 느꼈다”며, “우리 농산물이 제 값을 받을 수 있도록 판매농협 구현에 하나로마트반림점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일손지원을 받은 성기용씨는 “ 딸기, 토마토, 수박 등 농산물 수확시기가 집중돼 일손이 많이 부족한 시점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농협 직원 들이 일손을 보태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NH농협은행, ‘가정의 달 취향저격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경남영업본부(본부장 김한술)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일부터 내달 30일까지 2개월간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정기 예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정의 달! 취향저격 정기 예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 디지털채널에서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총 1,541명을 추첨해 부모님을 위한 450만원 상당 안마의자(1명), 부부를 위한 커플스파이용권(10명), 자녀를 위한 한삼인 아이홍삼(30명), 가족을 위한 또래오래치킨 모바일쿠폰(500명), 나를 위한 스타벅스 싱글디저트세트 모바일쿠폰(1000명)을 가족 구성원 취향 맞춤형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앱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소방관 대상 금융교육
소방관 대상 금융교육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지부장 양진석)는 지난 15일 군지부 대회의실에서 관내 근무 중인 소방관을 대상으로 노후대비 금융자산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100세 시대 은퇴설계 포트폴리오』를 주제로 초고령화 사회진입에 따라 은퇴이후 소득단절기간이 길어지는데 대한 문제를 인식하고, 은퇴이후 가처분소득 증대를 위한 퇴직 전 자산관리 방향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금번 은퇴설계 교육을 진행한 NH농협은행 WM연금부 남상웅차장은 직장인의 최대관심사인 연말정산 세테크 상품들을 소개하고, 노후를 대비한 다양한 연금인출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별로 제시함으로써 교육에 참여한 소방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양진석 지부장은 “지속적인 금융교육을 통해 금융상품에 대한 소개뿐 아니라 교육생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본인들의 노후설계에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