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요신문] 박영천 기자 =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창립 49주년을 맞아 창립일(5월 22일)부터 한 달간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를 진행한다.
거래 고객이 BNK경남은행과 함께 성장해 온 감동 스토리를 작성해 접수하면 최대 5명을 선정해 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준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접수 방법은 A4용지에 BNK경남은행과 인연을 맺고 생긴 감동의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해 BNK경남은행 전국 161곳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제출 작품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오는 8월 중으로 입상자가 개별 통보된다.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마케팅추진부 이강원 부장은 “지난 49년간 BNK경남은행과 희로애락을 함께한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를 마련했다. 많은 고객들이 형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사연을 작성해 기간 내에 제출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창립 49주년 기념 감동 심쿵 이벤트 외에도 의류건조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창립 49주년 기념 행운 팡팡 이벤트와 특별금리가 지급되는 창립 49주년 기념 감사 적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