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X스윗니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일요신문]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수제 초콜릿 브랜드 ‘스윗니모(SWEETNIMO)’와 함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디디에 두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디디에 두보 베스트 컬렉션 중 일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스윗니모의 수제 초콜릿과 스페셜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주얼리 중, 특히 올 해 상반기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배우 김지원이 착용해 큰 주목을 받은 자물쇠 목걸이를 비롯해 21SS 신규 컬렉션이지만 이미 베스트 셀러로 등극한 ‘셀렉시옹 디 문스톤 목걸이’ 등이 눈여겨 볼 만 하다.
뿐만 아니라 디디에 두보의 대표 아이템인 ‘드봉 디디 탄생석 목걸이’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주얼리와 함께 제공되는 스윗니모의 루비 초콜릿 플로랑탱(Ruby Chocolate Florentine)은 버터의 풍부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천연 카카오에 루비 초콜릿을 엔로빙하여 은은한 색감으로 5월 감사의 달 패키지라는 컨셉을 살렸다.
디디에 두보와 스윗니모가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 패키지는 일부 제품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지난 3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선판매 중이다.
오는 5월 7일부터는 더 현대서울,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만나볼 수 있고, 5월 14일부터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한편, 디디에 두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스페셜 기프트로 DD 에코 마켓백 에트흐 또는 플뢰흐 중 1종을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경우 럭키 드로우 응모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을 주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