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국민건강보험 부산경남지역본부(본부장 장수목)는 5월 17일부터 ‘이게 머선129? 검진도 지원받고 기프티콘도 준다고?’라는 제목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온라인을 통한 국가검진 홍보 컨테츠 확산과 이를 통해 2030세대를 비롯한 전 국민 국가건강(암)검진 수검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국가검진 홍보 게시물이나 검진을 받고 있는 인증샷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네이버폼에 상품을 받기 위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경품은 부산·울산·경남지역 거주자 중 1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2잔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5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이다. 경품은 당첨자의 휴대폰번호로 전송할 예정이다.
장수목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래세대에게도 국가검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 특히, 암은 초기에 발견하면 90%이상이 완치가 가능하므로 무엇보다 조기 발견이 중요하다. 정기적으로 받는 국가(암)검진은 자신과 사랑하는 가족에게 주는 꼭 필요한 선물이니 2030세대를 비롯한 많은 시민들께서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 건강검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욱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