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_동춘상회_사진자료] 동춘상회,집쿡족을 위한 식품 기획전
[일요신문]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면서 외식보다는 ‘집밥’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 밀키트 등의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동춘상회’는 ‘집콕’이 아닌 ‘집쿡’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식품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해외여행이 힘든 요즘, 대체 여행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집콕 미식여행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동춘상회와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여행’ 을 통해 여행 중 경험했던 ‘식도락(食道樂)’의 즐거움을 추억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춘상회와 함께하는 특별한 미식여행’ 기획전 상품
이번 기획전에서는 동춘상회의 대표 아이템 ▲인도식 정통 커리 ‘꽁블커리 파우더’, ▲일본식 커리 ‘장진우커리’, ▲프랑스 정통 콩포트 ‘쎄콩데’, ▲유럽 정통 레시피 ‘프롬셰프 간편식’, ▲이탈리아 유기농 파스타 ‘지롤로모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술족을 위한 ‘홈술 안주 가이드’ 기획전도 진행한다. 술 종류별 어울리는 안주를 제안하며, 유명식당 못지 않은 맛은 물론,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를 소개한다.
‘동춘상회와 홈술 안주 가이드 기획전’ 상품
소주에 잘 어울리는 ▲’진지 주당맛집’의 곱창 및 조개탕, 맥주 한 잔에 곁들일 수 있는 ▲’탐육’의 바베큐폭립과 수제돈까스, 와인과 함께 즐기면 좋을 ▲’프롬셰프’의 스테이크 및 소시지, 막걸리에 어울리는 ▲’기순도’ 김치전, 마지막으로 해장하기에 좋은 ▲용문해장국 등을 선보인다. 특히 ‘홈술 안주 가이드’ 기획전 상품은 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동춘상회는 홈 쿡(home cook) 제품을 보다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기획전 테마에 맞춰 연관 키친 용품도 큐레이션하고 있다.
세정그룹 동춘상회 총괄 디렉터 구진회 이사는 “음식만으로도 그 지역의 문화와 역사를 느낄 수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자유로운 활동이 어려운 요즘, 동춘상회에서 엄선한 홈쿡 라이프에 어울리는 상품을 통해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춘상회가 마련한 홈쿡 기획전 제품 및 연관 키친 용품은 동춘상회 온라인 쇼핑몰 및 더현대 서울 위마켓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혜림 부산/경남 기자 ilyo33@ilyo.co.kr